유용정보

pdf 돌리기 방법

★§§§§§§★ 2016. 11. 22. 23:50

pdf 돌리기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디에프 파일은 문서를 보는 용도로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수정이나 편집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특별한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인터넷 사이트 등에서 할 수 있지만, 기본 상태에서는 보기만 가능합니다.

저도 최근에 얻은 pdf 파일이 있는데요. 화면이 돌아가 있더라고요. 고개를 돌려서 볼 수도 없고, 굉장히 불편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pdf 편집 사이트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물론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mallpdf site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스몰피디에프(Smallpdf)입니다. 인터넷 검색엔진에서 검색하면 주소가 나옵니다.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영어로 표시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오른쪽 아래에서 언어를 한국어로 바꿀 수 있어요. 이제 메뉴를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다양한 pdf 변환 버튼이 있습니다. 우리는 pdf 돌리기를 하기 위해서 회전을 클릭하겠습니다.

파일 선택 버튼

다음과 같이 파일 선택 페이지가 나타났습니다. 버튼을 누르시고 문서를 회전시키고 싶은 PDF를 열어주세요.

pdf 돌리기

방금 올린 파일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만약, 페이지가 여러개라면 모두 표시됩니다. 한장씩 선택해서 왼쪽, 오른쪽으로 pdf 돌리기를 할 수 있으며, 전체 회전 버튼을 눌러서 회전을 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작업이 완료되었다면 변경사항 적용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피디에프 페이지 회전 작업 완료

위의 화면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선택하신 페이지에 대한 회전 작업이 완료되었다는 텍스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제 아래의 버튼을 사용해서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pdf 돌리기 방법 정말 쉽죠? 여러분도 회전이 필요한 파일을 올리셔서 작업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용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월드 무료문자 보내기  (0) 2016.11.25
isp 카드등록 쉬워요  (0) 2016.11.24
한글 띄어쓰기 검사 방법  (0) 2016.11.21
워드 그림 삽입 방법  (0) 2016.11.18
하나은행 잔액조회 방법  (0) 2016.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