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isp 카드등록 쉬워요

★§§§§§§★ 2016. 11. 24. 18:08

isp 카드등록 어떻게 하는지 알고 계신가요? 우선 이것이 어떤 서비스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들어 인터넷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동적으로 결제 시스템도 발전하고 있는데요.

ISP는 한마디로 말해서 인터넷 안전결제 서비스를 뜻합니다.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카드를 등록해 놓고, 비밀번호만 입력해주면 언제든지 쉽게 인터넷에서 결제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렇다면 위와 같은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isp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사이트에 접속한 뒤, isp 카드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지금부터 어떻게 하는지 그림과 함께 설명해 드릴게요.

isp 카드등록

브이피 사이트 검색

먼저, 브이피 사이트에 접속해야 하는데요. 위와 같이 검색 엔진에서 찾아주시면 됩니다. 2개의 주소가 나오는데요. 고객지원 항목이 있는 곳을 클릭하셔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결제 테스트

브이피 고객센터 페이지가 나타났습니다. 화면의 가운데를 보시면 빠른 서비스가 모여 있습니다. 일반결제 isp 수동설치, 키보드보안 수동설치, 원격지원, 스마트폰 공인인증서 복사 등이 있는데요. 우리는 가운데에 있는 결제 테스트 버튼을 눌러서 진행하도록 할게요.

ISP ISSUE TEST

isp 카드등록 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위의 화면에서처럼 ISP ISSUE TEST 항목을 이용하면 됩니다. 일반결제(ISP) 신청은 다음의 순서로 진행이 되는데요. 카드번호와 이메일을 입력하고, 약관 동의 및 카드정보를 입력하게 됩니다. 본인 인증을 완료하면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 저장 위치를 선택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이제 신청 테스트 버튼을 눌러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카드정보 입력

카드정보 입력하는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고객님이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 번호 16자리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완료되었다면 다음으로 넘어가세요.

이용약관

이용약관 화면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체크를 하신 뒤, 아래에 있는 카드의 유효기간을 월과 년도에 맞게 입력하고, 카드 뒷면 3자리인 CVC를 넣어주세요. 마지막으로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으로 본인인증 절차가 진행됩니다. 공인인증서와 휴대폰을 이용해서 할 수 있는데요. 편한 것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보인 인증이 완료되면 ISP에 등록할 카드를 저장할 위치를 선택하는 단계가 나타납니다. PC, 휴대폰, 이동식디스크, IC 카드 중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제 모든 isp 카드등록 절차가 완료되었습니다. 온라인에서 결제하실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유용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pdf 삽입 쉬워요  (0) 2016.11.28
티월드 무료문자 보내기  (0) 2016.11.25
pdf 돌리기 방법  (0) 2016.11.22
한글 띄어쓰기 검사 방법  (0) 2016.11.21
워드 그림 삽입 방법  (0) 2016.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