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엑셀 pdf 삽입 쉬워요

★§§§§§§★ 2016. 11. 28. 23:31

엑셀 pdf 삽입 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엑셀(Excel)을 사용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주로 자료 정리와 문서 작성을 위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다른 형식의 문서로 쉽게 변환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만큼 호환성이 좋다는 이야기인데요. 엑셀 안에 피디에프 파일을 넣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내용이 표시되게 할 수 있으며, 아이콘 모양으로 넣어서 깔끔하게 나타낼 수 있습니다.

엑셀 pdf 삽입

엑셀 개체 삽입

그럼 직접 엑셀 pdf 삽입 절차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의 화면에서처럼 엑셀 프로그램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파일이 들어갈 곳을 만들겠습니다. 셀 합치기 기능을 사용하면 됩니다. 다음으로 메뉴에 있는 삽입 탭으로 이동하세요. 제일 오른쪽에 보시면 개체 버튼이 있습니다. 이것을 사용하도록 할게요.

새로 만들기

개체 창이 나타났습니다. 2가지 탭이 있는데요. 새로 만들기와 파일로부터 만들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 만들어서 파일을 넣어보도록 할게요. 개체 유형에서 Adobe Acrobat Document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오른쪽에서 아이콘으로 표시를 선택하면 아이콘 모양으로 삽입이 됩니다. 해제하면 내용 전체가 표시됩니다.

엑셀 pdf 삽입 화면

위의 화면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성공적으로 피디에프 파일이 엑셀의 셀에 삽입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해서 첨부 파일이 들어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파일로부터 만들기

이번에는 파일로부터 만들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사용자의 컴퓨터에서 PDF를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엑셀에 넣고 싶은 피디에프 파일을 열어주세요. 옵션에서 파일에 연결과 아이콘으로 표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것을 선택하시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피디에프 첨부 완료

다음과 같이 엑셀 pdf 삽입 과정이 완료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비교적 쉽게 할 수 있는 과정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따라 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유용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s 자격증 조회 쉬워요  (0) 2016.11.30
문자 발신번호 바꾸기 방법  (0) 2016.11.29
티월드 무료문자 보내기  (0) 2016.11.25
isp 카드등록 쉬워요  (0) 2016.11.24
pdf 돌리기 방법  (0) 2016.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