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한글 영어 변환기 무료로 사용하기

★§§§§§§★ 2016. 12. 9. 18:07

한글 영어 변환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열심히 영어 공부를 했는데요. 여전히 어렵기만 합니다. 간단한 생활 회화 정도는 할 수 있겠는데요. 작문을 해보면 앞이 깜깜하더라고요.

최근에 구글에서 번역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합니다. 인공지능을 탑재해서 기존보다 더욱 정확한 번역 성능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구글의 모든 역량을 총망라한 NMT 기술을 적용해서 정확한 결과를 만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해보고 좋아졌다는 평가를 하더라고요. 정말 좋은 점은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글 영어 변환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한글 영어 변환기

구글 번역 사이트

먼저, 위의 화면에서처럼 구글 번역 사이트에 접속하도록 합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공식 사이트 링크를 보여줍니다. 클릭하시면 들어갈 수 있어요.

구글에서 제공하는 번역기에는 다양한 언어가 들어가 있습니다. 왼쪽이 원본 텍스트를 입력하는 곳이고, 오른쪽이 번역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창입니다. 왼쪽은 한국어 설정하고, 오른쪽은 영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한국어를 영어로 번역

이제 한글로 텍스트를 입력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라고 적어 보았습니다. 결과 화면을 보니, 'Good morning. nice to meet you.'라고 나타나네요.

영어를 한국어로 번역

이번에는 반대로 영어를 한국어로 번역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좋아하던 스티브 잡스의 명언을 입력해 보았습니다. stay hungry stay foolish를 굶주린 채로 머물러라로 번역되었네요.

지금까지 한글 영어 변환기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갑자기 영어로 글을 써야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유용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 방법  (0) 2016.12.14
네이버 클라우드 자동올리기 방법  (0) 2016.12.13
엑셀 줄바꾸기 방법  (0) 2016.12.08
sk 컬러링 설정 및 변경  (0) 2016.12.07
현금영수증 카드등록 방법  (0) 2016.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