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유튜브 기록삭제 방법

★§§§§§§★ 2016. 12. 27. 01:19

유튜브 기록삭제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가장 많은 시간을 사용하는 곳이 유튜브(Youtube)입니다. 평소에 게임을 좋아해서 게임 관련 동영상을 검색해서 자주 보고 있습니다.

또한, 공부할 때는 화이트 노이즈(백색소음) 동영상을 틀어 놓으면 집중이 잘되더라고요. 고양이도 좋아해서 냥이들 모습을 보기도 좋습니다. 이처럼 유튜브에는 전 세계에서 올라오는 다양한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검색창을 통해서 내가 보고 싶은 것을 마음껏 찾아서 볼 수 있는데요. 사용자가 검색했던 내용이 모두 저장되고 있더라고요. 이게 마음에 들지 않는 분들은 삭제 기능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어떻게 하는지 지금부터 유튜브 기록삭제 방법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유튜브 기록삭제

최근 본 동영상

처음으로 할 작업은 웹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유튜브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것입니다. 로그인까지 완료하셔야 하는데요.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검색어가 저장되지 않습니다. 로그인이 되었다면 왼쪽에 있는 메뉴에서 최근 본 동영상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감상한 동영상 모두 지우기

최근에 사용자가 감상한 동영상 목록이 나타납니다. 목록에서 제일 오른쪽을 보시면 엑스 버튼이 있습니다. 이것을 누르면 개별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한꺼번에 지우고 싶으시면 감상한 동영상 모두 지우기 버튼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기록삭제 작업을 하기 위해서 검색 기록 버튼을 클릭하도록 하겠습니다.

검색 기록 모두 지우기

다음과 같이 그동안 검색했던 검색어가 모두 표시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검색어 오른쪽을 보시면 엑스 버튼이 있는데요. 이것을 클릭하면 하나씩 지울 수 있습니다. 메뉴에 있는 검색 기록 모두 지우기를 클릭하시면 한꺼번에 삭제됩니다. 지금까지 유튜브 기록삭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