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맥북 멜론 플레이어 사용하기

★§§§§§§★ 2016. 12. 29. 23:20

맥북 멜론 플레이어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음악을 듣기 위해서 스트리밍 사이트를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여러 곳이 있지만, 멜론(Melon)이 가장 좋더라고요.

윈도우를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나 노트북이라면 상관이 없지만, 맥(MAC) OS를 사용하고 있는 맥북 등의 장비에서는 어떻게 사용해야 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특별히 어렵지 않습니다. 오늘은 맥북 멜론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북 멜론

멜론 홈페이지

먼저, 멜론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위의 화면에서처럼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공식 사이트 링크 주소가 나오면 클릭하시고 접속하시면 됩니다.

멜론플레이어

다음과 같이 멜론 사이트가 나타났습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셔서 화면 스크롤을 제일 아래로 내려주세요. 오른쪽 아래에 멜론플레이어 버튼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맥북 멜론 사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ac OS 선택

위의 화면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Melon 플레이어를 소개하는 페이지가 나타났습니다. 멜론에서는 윈도우와 MAC OS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과 모양의 Mac 버튼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멜론 웹 플레이어

맥에서 즐기는 멜론 플레이어는 별도의 설치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이트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웹 플레이어를 통해서 맥북 멜론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시고 바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유용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egg파일 열기 방법  (0) 2017.01.02
게임사양체크사이트 - 캔유런잇  (0) 2016.12.31
png jpg 변환 방법 3가지 알아보기  (0) 2016.12.28
유튜브 기록삭제 방법  (0) 2016.12.27
유튜브 재생속도 조절  (0) 2016.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