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동영상 전체화면 안될 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영상 감상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언젠가부터 네이버 블로그에 있는 동영상을 재생시키고 큰 화면으로 보기 위해서 버튼을 찾아보니 없더라고요.

엄청 당황했는데요. 찾아보니 웹 브라우저에 따라서 지원되지 않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저는 구글의 크롬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여기에서는 전체화면 버튼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간단한 방법으로 네이버의 동영상 콘텐츠를 전체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네이버 동영상 전체화면

네이버 플레이어 화면

먼저, 예시를 보여 드리기 위해서 네이버에서 검색을 통해서 블로그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동영상 재생 플레이어가 있는데요. 오른쪽 아래에 있어야 할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위에서 설명해 드렸던 것과 같이 크롬 브라우저에서는 전체화면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하는데요. 크롬에서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크롬 새탭 열기

크롬에서 네이버 동영상 전체화면 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새 탭을 하나 열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동영상 플레이어의 윗부분에 있는 제목 부분을 마우스로 클릭한 채, 끌어다가 새 탭 부분에 놓아주세요.

전체 화면 버튼

다음과 같이 새로운 탭에 방금 끌어다가 놓은 동영상이 나타나고, 전체화면 버튼이 나타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이것을 클릭해서 영상을 감상하시면 됩니다.

'유용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ppt 글꼴 저장 방법  (0) 2017.02.17
ppt 폰트 적용 방법  (0) 2017.02.15
랜카드 드라이버 설치 자동으로 하기  (0) 2017.02.09
엑셀 고정셀 사용 방법  (0) 2017.02.08
인터넷 보안경고 없애는법  (0) 2017.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