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금영 노래방 번호 검색 바로가기

★§§§§§§★ 2015. 3. 27. 22:00

학교 다니던 시절에 노래방에 엄청 다녔던 기억이 납니다. 심지어는 노래방 알바를 하기도 했습니다. 요즘에는 시스템이 좋아져서 리모컨으로 모든 검색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금영 노래방 번호 검색은 사이트에서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좋아하던 노래가 있다면 체크해놨다가 노래방에가서 바로 부를 수가 있습니다.

 

 

노래방엔 주로 여러명이 가기 때문에 노래책과 리모컨을 차지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검색할 수 있어서 너무나 좋습니다. 그 방법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먼저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채널까지 런칭을 했다고 하네요. 오른쪽에 보시면 금영 인기 반주곡 순위도 알 수 있습니다. 여전히 소찬휘 누님과 창정이 형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응급실도 많이 불렀었는데 여전히 랭크되어 있습니다.

 

 

금영 노래방 번호 검색 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이 하시기 바랍니다. 금영 노래방 메뉴를 클릭하시고 반주곡 검색을 마우스로 누르시면 됩니다.

 

 

위의 그림과 같이 반주곡 통합검색 항목으로 이동이 됩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된 곳을 보시면 각 항목에 따라서 검색이 가능합니다. 곡제목, 가수, 곡번호, 작곡자, 작사자 심지어 가사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노래방에서 많이 불리워지고 있는 이은미씨의 애인있어요를 곡제목으로 검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창에 입력하시고 검색 아이콘을 클릭하면 됩니다.

 

 

위의 그림과 같이 애인 있어요 곡명과 곡번호가 바로 검색되어져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가수들의 곡까지 함께 나온 것이 보입니다. 참 쉽죠?

 

 

이번에는 금영 노래방 번호 검색으로 검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창에 9431을 입력했는데요. 과연 무슨 노래일까요? 함께 보시겠습니다.

 

 

바로 제가 좋아하는 임창정 소주 한잔입니다. 금영 노래방 번호는 9431이었습니다. 옛날에 오락실 노래방 다닐때 외웠던 건데요. 아직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많은 남자들이 노래방에서 자주 부르는 밴드 버즈로 검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라는 카테고리로 검색을 하면 됩니다.

 

 

가수 버즈로 등록된 노래가 무려 77개나 되네요. 가시, 거짓말, 겁쟁이, 가난한 사랑 등 유명한 노래들이 주르륵 검색이 됩니다. 앞으로 노래방 가기전에 미리 검색해보고 가봐야 겠습니다.

 

http://www.ikaraoke.kr/isong/search_song.asp
금영 노래방 번호 검색 사이트는 위의 주소로 가시면 됩니다. 앞으로 친구들과 노래방 가실때는 당당하게 번호 검색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도 오랜만에 스트레스 풀러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