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나름 행복한 주말의 일상

★§§§§§§★ 2015. 9. 6. 20:47

주말에 다들 뭐하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독서를 하기로 했습니다. 요즘 마션이 그렇게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화성에 홀로 남아서 생존해야하는 주인공의 이야기인데요. 읽다보니까 완전 재미있더라구요. 리디북스에서 구입을 했는데요. 첫장을 읽기 시작하니까 손을 놓을수가 없었습니다. 다음달인가 영화로도 개봉을 한다고 하는데요. 진짜 기대가 됩니다. 그래비티, 인터스텔라를 완전 재밌게 본 저로서는 또하나의 우주 영화가 나와서 가슴이 두근두근합니다.



책을 보면서 간식도 함께 했습니다. 살을 뺄려면 이런 것들을 먹으면 안되는데요. 주말이니까 허락하기로 했습니다. 오늘 함께 할 친구들은 샤브레, 땅콩강정, 제로코크입니다.



근데 샤브레가 너무 많이 변했더라구요. 우리나라 포장기술이 정말 대박입니다. 종이 박스 안에 이렇게 세가지 봉지로 나눠서 포장을 해놨더라구요. 정작 내용물은 얼마 들어가 있지 않은 현실입니다.



옛날에는 많이 들어 있었던거 같은데요. 지금은 이렇게 초라해졌습니다. 가격은 올라갔는데 왜이렇게 된 걸까요. 책을 읽으면서 마음 한켠이 슬펐습니다. 과자를 끊던지 해야지 원.



오랜만에 땅콩강정도 먹어봤습니다. 여전히 고소하면서도 입을 자극하더라구요. 처음 먹을때는 너무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갔습니다. 다 먹어갈때쯤에는 너무 달아서 거부감이 생기더라구요. 딱 알맞은 양이었다고 생각됩니다. 




재미있는 책과 맛있는 간식으로 풍요로운 주말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제 내일부터는 다시 힘을 내서 일을 해야겠습니다. 다들 화이팅 하세요.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기 조심 합시다  (0) 2016.01.22
야식은 뭘 먹을까?  (0) 2015.09.11
나만의 성공에 관한 명언  (0) 2015.08.25
여름 여행 다녀온 이야기  (0) 2015.08.20
막창과 주꾸미 먹고 왔어요  (0) 2015.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