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티월드 무료문자 보내기

★§§§§§§★ 2016. 11. 25. 21:01

티월드 무료문자 보내기 어떻게 하는지 알고 계신가요? 만약 모르셨다면 오늘 배워 보시기 바랍니다. 요즘에는 대부분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카카오톡(카톡)으로 메시지를 주고 받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카톡의 자리를 문자가 대신했었는데요. 저도 하루종일 문자 메시지를 주고 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현재는 잘 이용하고 있지 않지만, 간혹 단체 문자를 보내거나 업무적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특히 컴퓨터에서 티월드 무료문자 보내기를 할 수 있는데요. 티월드 회원이면 누구나 100건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늘 자세한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티월드 무료문자

티월드 홈페이지

먼저, 위의 화면에서처럼 SKT에서 운영하고 있는 티월드(T World)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마우스의 휠을 사용하셔서 스크롤을 제일 아래로 내려보세요. 친구 및 지인들에게 문자를 보낼 수 있는 문자보내기 버튼이 있습니다.

T 아이디 로그인

로그인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티월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넣으시고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회원이 아니시라면 T아이디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문자보내기 인증

인증 과정을 거쳐야 한다고 합니다. 휴대폰 인증과 공인인증서 인증 2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자신이 편한 것을 택해서 하시면 됩니다. 이 과정에서 보안 프로그램 설치가 진행되는데요. 잘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문자보내기 화면

다음과 같이 드디어 티월드 무료문자 보내기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그룹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 메세지함에서 주고 받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소록을 통해서 사람 관리도 가능합니다. 메시지 입력 부분에 보내고 싶은 텍스트를 입력하시고, 받는 사람의 연락처를 넣은 후, 전송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이때, 예약전송을 통해서 특정 시간에 발송할 수 있습니다.

포토 메세지

컬러 메시지에서는 포토 메세지를 보낼 수 있는 항목이 있습니다. 단순히 텍스트만 보내는 것이 아니라 내가 보내고 싶은 문장과 어울리는 포토를 선택해서 보내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테마 카드 선택

테마 카드도 있습니다. 축하와 인사에 해당하는 테마가 보이는데요. 더 보기 버튼을 누르면 다양한 테마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티월드 무료문자 보내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유용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자 발신번호 바꾸기 방법  (0) 2016.11.29
엑셀 pdf 삽입 쉬워요  (0) 2016.11.28
isp 카드등록 쉬워요  (0) 2016.11.24
pdf 돌리기 방법  (0) 2016.11.22
한글 띄어쓰기 검사 방법  (0) 2016.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