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mos 자격증 조회 쉬워요

★§§§§§§★ 2016. 11. 30. 14:07

mos 자격증 조회 어떻게 하는지 알고 계신가요? 모스 자격증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활용 능력에 대해서 시험을 보고받을 수 있는 것인데요. 취업할 때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많은 취준생들이 필수적으로 따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사용하는 것이 윈도우 운영체제와 문서 작성 프로그램인데요. MS 오피스에는 워드(word), 엑셀(Excel), 파워포인트(Power Point) 등 문서를 만들 때 필요한 핵심적인 프로그램이 모두 들어 있습니다. 국내 대기업의 80%가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취업 시 도움이 됩니다. 

모스(mos) 자격증은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사에서 인증해주는 국제공인 자격증이기 때문에 공신력과 정확성이 있습니다. 100% 컴퓨터와 실기시험으로 이루어지는데요. 열심히 공부해서 치른 시험의 결과는 어떻게 확인해야 할까요? 지금부터 mos 자격증 조회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mos 자격증 조회

YBM IT 사이트

먼저, 위의 화면에서처럼 YBM IT 사이트에 접속해야 하는데요. 이곳은 국제 인증 IT 자격증 전문 사이트입니다. 모스 자격증도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권한을 받았기 때문에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에서 찾으시면 주소가 나옵니다. 클릭하시고 접속하세요.

자격증 재발행

다음과 같이 YBM IT 홈페이지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다양한 시험의 접수와 소개, 활용, 교육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일정 조회와 수험자 가이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우리는 mos 자격증 조회를 하기 위해서 자격증 재발행 버튼을 누르도록 할게요.

YBM IT 로그인

로그인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YBM 회원이라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넘어가면 되는데요. 만약 아이디가 없으시다면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MOS 자격증 재발급

로그인이 완료되었다면 화면의 왼쪽을 보시기 바랍니다. 메뉴 카테고리에 나의 시험접수가 있습니다. 확장시켜서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MOS 자격증 재발급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이곳에서 내 자격증 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mos 자격증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꼭 합격하시기 바랍니다.

'유용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금영수증 카드등록 방법  (0) 2016.12.06
안쓰는 아이디 삭제 방법  (0) 2016.12.05
문자 발신번호 바꾸기 방법  (0) 2016.11.29
엑셀 pdf 삽입 쉬워요  (0) 2016.11.28
티월드 무료문자 보내기  (0) 2016.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