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sk 컬러링 설정 및 변경

★§§§§§§★ 2016. 12. 7. 21:27

다른 사람의 핸드폰에 전화하게 되면 통화 연결음이 들리게 됩니다. 기본적인 것은 너무 밋밋한데요. 최신 노래 혹은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으로 sk 컬러링 설정 및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컬러링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는데요. sk 컬러링 설정 메뉴에서는 음악뿐만 아니라 안내 멘트, 인사말도 설정할 수 있으며, 발신자가 누구냐에 따라서 다른 소리가 나올 수 있게 할 수 있으며, 시간대에 따라서 여러 가지 음악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룹별로도 가능합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얼마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나의 스마트폰에 컬러링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 컬러링 설정

티월드 사이트 검색

먼저, 컬러링을 제공해주고 있는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위의 화면에서처럼 티월드(T World) 홈페이지를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결과 목록에 주소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하셔서 접속하겠습니다.

폰꾸미기

SKT에서 운영하는 티월드 홈페이지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메뉴를 보시면 첫번째에 상품 서비스 버튼이 있습니다. 이곳에 마우스를 올려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로 확장된 메뉴가 나타나는데요. 제일 오른쪽에 있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에서 폰 꾸미기를 선택해주세요.

컬러링 조회

sk에서는 다양한 컬러링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위의 화면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선택 항목을 넣어서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인기 컬러링 부분을 마우스로 누르시면 인기, 최신, 오토, 네임 컬러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컬러링 Best 5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시면 다음과 같이 컬러링 Best 5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기 벨소리도 보이네요. 더보기 버튼을 눌러서 sk 컬러링 변경 및 설정 방법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컬러링 검색창

컬러링 곡을 검색할 수 있는 검색창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검색어를 입력한 후 찾을 수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는 인기, 최신, 장르별로 컬러링이 나누어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설정하고 싶은 것을 마우스로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컬러링 구매 및 선물

위의 화면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컬러링 구매/선물 창이 새롭게 나타납니다. 롱과 일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한 음악을 미리 들어볼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전반부, 후반부를 선택해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컬러링 유형에서 기본, 발신자별, 시간대별, 그룹별을 지정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인증번호 요청을 하시면 자신의 핸드폰으로 SMS가 발송됩니다. 이제 인증번호를 입력하시고 구매하시면 sk 컬러링 설정 과정이 완료됩니다.

'유용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글 영어 변환기 무료로 사용하기  (0) 2016.12.09
엑셀 줄바꾸기 방법  (0) 2016.12.08
현금영수증 카드등록 방법  (0) 2016.12.06
안쓰는 아이디 삭제 방법  (0) 2016.12.05
mos 자격증 조회 쉬워요  (0) 2016.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