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 방법

★§§§§§§★ 2016. 12. 14. 21:08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사랑받는 게임 회사가 여러 곳이 있지만 블리자드만 한 곳이 없는 것 같습니다. 스타크래프트부터 시작해서 디아블로, 워크래프트 등 대작들을 많이 만들어 냈습니다.

최근에는 오버워치(Overwatch)가 대박이 나면서 위상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다른 사람들과 대전할 수 있는 서비스인 배틀넷이 있어서 재미가 극대화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계정을 1개밖에 만들 수 없어서 안타까운데요.

약간의 방법을 동원하면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를 할 수 있습니다. 아이피를 미국으로 설정해서 북미계정을 만들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

크롬 확장 프로그램

먼저, 사용자의 컴퓨터에 구글 크롬(Chrome) 브라우저를 설치해주세요.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에 크롬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크롬을 실행하시고 오른쪽 위에 있는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도구 더보기에 확장 프로그램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하세요.

Chrome에 추가

새롭게 나타난 화면에서 제일 아래에 있는 더 많은 확장 프로그램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Chrome 웹 스토어가 나타납니다. 검색창에 browsec vpn을 입력하시고 검색해주세요. 이제 Chrome에 추가 버튼을 눌러서 설치하도록 합니다.

확장 프로그램 추가

다음과 같이 새로운 앱을 추가하겠냐는 창이 나타납니다.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Browsec on

이제 크롬 브라우저에 위와 같은 동그라미 모양의 도구가 나타납니다. 마우스로 클릭해보세요. Browsec 화면이 나타납니다. 오른쪽 아래에 있는 OFF 버튼을 눌러서 ON으로 바꿔주세요. 다음으로 Change 버튼을 누르시고 미국(United States)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를 하기 위해서 IP 주소를 미국으로 설정한 것입니다.

배틀넷 가입

다음으로 배틀넷(BattleNET)에 접속하도록 합니다. 위와 같이 영어로 된 화면이 보이네요. CREATE ACCOUNT 버튼을 누르면,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때, 주의하실 점이 있는데요. 나라를 미국으로 선택하셔야 합니다. 그럼 여러분도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