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국민카드 포인트 사용처 확인

★§§§§§§★ 2016. 12. 15. 19:31

국민카드 포인트 사용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물건을 사거나 일정한 금액을 지불하기 위해서는 돈을 사용하게 됩니다. 과거에는 직접 현금 거래가 많았는데요. 최근에는 간단하게 카드로 결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카드 회사가 있는데요. 회원 유치를 위해서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드를 사용할수록 포인트가 쌓이게 되며, 나중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국민카드에서도 포인트리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국민카드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국민카드 포인트 사용처

포인트리

먼저, 포인트리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종의 합성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포인트(Point)와 트리(Tree)가 합쳐진 말입니다. 나무에 열매가 생기듯이 풍성한 포인트를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국민카드 Pointree

국민카드 포인트 사용처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위의 화면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서비스 메뉴에 Pointree 항목이 있습니다.

사용처 목록

포인트리를 사용해서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총 12가지가 있습니다. 가맹점(스타샵)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카드 대금 결제, 현금 캐시백, 선물하기, 선불카드 충전, 연회비, SMS 서비스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금융거래 수수료, 기부 및 경매, 쇼핑, 항공 마일리지 전환을 할 수 있어요. 하나씩 클릭하면 자세한 사항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카드 대금 결제

카드 대금 결제는 1점 이상인 경우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객의 청구대금의 전액 및 일부를 포인트리로 결제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현금 캐시백

현금 캐시백은 자동으로 환급되며, 3만점 이상 보유시 신용카드와 기업체크카드로 1만점 이상 보유시 포인트리체크카드 소지시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서비스를 신청하신 경우에 적용됩니다.

선물하기

KB국민카드를 소지한 회원에게 포인트리를 선물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족, 친구,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으니 적절히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선불카드 충전

선불카드 충전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충전식 카드를 통해서 충전 후 사용하면 됩니다. 만약 포인트가 부족하면 신용(체크)카드 및 포인트로 복합 결제 충전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국민카드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