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삼성핸드폰 컴퓨터 연결 방법

★§§§§§§★ 2016. 12. 19. 23:42

삼성핸드폰 컴퓨터 연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아이폰을 사용하지 않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이유는 단 한 가지입니다. PC와 연결하기가 쉽다는 것입니다.

내가 촬영한 사진을 컴퓨터로 쉽게 옮길 수 있으며, 음악을 넣어서 들을 때 편합니다. 또한, 예능, 영화 등 동영상 파일도 넣어서 즐길 수 있는데요. 어떻게 연결해야 하는지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오늘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삼성핸드폰 컴퓨터 연결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물부터 절차까지 천천히 알아보겠습니다.

삼성핸드폰 컴퓨터 연결

먼저, 오늘 사용할 준비물을 알려드릴게요. 위의 화면에서 보는 것과 같이 3개만 있으면 됩니다. 컴퓨터, 핸드폰, USB 케이블이 전부입니다. 이제 3개를 연결하시면 됩니다. 여러분이 충전할 때 사용하는 케이블을 컴퓨터와 스마트폰에 연결하시면 됩니다.

자동으로 컴퓨터에 새로운 창이 뜨면서 핸드폰 속에 있는 파일을 폴더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PC에 있는 파일을 옮기거나 핸드폰에 있는 파일을 컴퓨터로 복사, 붙여넣기 할 수 있습니다.

삼성 usb 통합 드라이버

만약, 창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드라이버가 제대로 설치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윈도우7 이상이면 자동으로 찾아서 설치해주는데요. 이 작업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수동으로 해줘야 합니다. 위의 화면에서처럼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삼성 USB 통합 드라이버를 검색해주세요. 검색 결과 목록에 통합USB드라이버 버튼이 보입니다. 마우스로 클릭하세요.

드라이버 파일 받기

다음과 같이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아래에 있는 버튼을 눌러서 파일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설치 작업

마지막으로 사용자의 컴퓨터에 받아진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 작업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제일 위에서 했던 과정을 다시 해보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삼성핸드폰 컴퓨터 연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