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삼성 핸드폰 드라이버 설치 방법

★§§§§§§★ 2016. 12. 23. 19:09

삼성 핸드폰 드라이버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핸드폰으로 할 수 있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인터넷을 하는 것은 물론이고 사진, 동영상 촬영, 책 읽기 영화, 드라마 감상 등 다양합니다.

더욱 강력한 점은 컴퓨터와 연결되었을 때 나타납니다. 내가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옮겨서 작업할 수 있으며, PC에 들어 있는 각종 영상 자료나 책, 이미지 등을 휴대폰에 넣어서 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과 컴퓨터를 연결하기 위해서는 물리적으로 USB 케이블이 필요하며, 소프트웨어적으로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삼성 핸드폰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서 설치 작업까지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삼성 핸드폰 드라이버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먼저, 드라이버 파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위의 화면에서처럼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면 되는데요. 검색창에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입력하면 공식 사이트 주소를 알려줍니다. 마우스를 사용해서 클릭하시면 접속할 수 있어요.

삼성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

삼성 서비스 홈페이지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삼성전자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곳에서 각종 이상 증상에 대해서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센터와 매장 찾기도 가능합니다. 우리는 드라이버/소프트웨어 버튼을 눌러서 이동하도록 할게요.

통합 USB 드라이버

유용한 소프트웨어 항목을 만날 수 있습니다. PC/프린터, 기타가 있는데요. 휴대폰/기어 부분에 있는 통합 USB 드라이버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삼성 핸드폰 드라이버 파일이 받아지게 됩니다.

설치 시작 화면

이제 사용자의 컴퓨터에 받아진 파일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화면에서처럼 설치 시작 화면이 나타납니다. 다음 버튼을 누르시고 완료될 때까지 진행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삼성 핸드폰 드라이버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휴대폰과 컴퓨터를 연결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용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 기록삭제 방법  (0) 2016.12.27
유튜브 재생속도 조절  (0) 2016.12.25
카카오톡 생일설정 및 알림 변경 방법  (0) 2016.12.22
윈도우키 잠금 방법  (0) 2016.12.21
유튜브 검색어 삭제 방법  (0) 2016.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