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게임사양체크사이트 - 캔유런잇

★§§§§§§★ 2016. 12. 31. 23:43

게임사양체크사이트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나오는 게임을 보면 사양이 굉장히 높더라고요.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는 구입한지 오래되어서 최신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많은 사람에게 인기가 좋은 오버워치, 폴아웃4 같은 것들은 한번 해보고 싶었습니다. 이럴 때는 내 컴퓨터에서 제대로 플레이를 할 수 있는지 미리 테스트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게임사양체크사이트 접속 후, 궁금한 게임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사용자의 PC를 스캔해서 결과를 알려줍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게임사양체크사이트

can you run it

먼저, 오늘 사용할 사이트 이름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화면에서처럼 캔유런잇 사이트를 이용할 것입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can you run it 입력한 후, 검색을 하시면 주소 링크가 나타납니다. 마우스로 클릭하시고 접속하시면 됩니다.

게임 검색

다음과 같이 게임 이름을 입력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자신이 플레이하고 싶은 게임 이름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아래의 can you run it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top games tested

캔유런잇 사이트의 오른쪽 화면을 보시면 Top games tested 항목이 있습니다. 최근에 가장 많이 검색한 게임 목록인데요. 인기 있는 것들은 대부분 들어 있더라고요. 저에게도 익숙한 오버워치, 배틀필드, 카운터스트라이크, 폴아웃4 등이 있습니다. 게임 이름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검사를 할 수 있습니다.

검사 시작

저는 게임사양체크사이트를 통해서 오버워치(overwatch)를 검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화면에서처럼 최소, 권장 사양 항목이 표시됩니다. 이제 Can You Run it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Hardware Detection

사용자의 컴퓨터를 스캔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됩니다. 안내되는 사항에 따라서 설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하드웨어 디텍션(Hardware Detection) 작업이 진행됩니다.

검사 결과

모든 검사가 완료되면 위와 같이 결과를 알려줍니다. 저의 컴퓨터는 최소 사양도 만족하지 못하기 때문에 오버워치를 플레이하기는 어렵다고 합니다. 게임사양체크사이트 검사 결과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안타깝지만 어쩔 수 없지요. 여러분도 게임을 하기 전에 검사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유용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편번호 변환기 이용하기  (0) 2017.01.03
egg파일 열기 방법  (0) 2017.01.02
맥북 멜론 플레이어 사용하기  (0) 2016.12.29
png jpg 변환 방법 3가지 알아보기  (0) 2016.12.28
유튜브 기록삭제 방법  (0) 2016.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