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1 마우스 드라이버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면 가장 많이 접하게 되는 것이 마우스입니다. 항상 손에 쥐고 쓰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게임을 하시는 분들은 감도에 민감하기 때문에 좋은 제품을 구입하는데요. 올바른 드라이버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도 중요하며 마우스 셋팅의 첫번째 사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에게 인기가 있는 로지텍 g1 마우스 드라이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일을 찾아서 받고 설치 작업까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지텍 g1 마우스 드라이버

로지텍 고객지원

먼저, 로지텍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주소가 나오니 클릭한 후, 접속하면 됩니다. 이제 메뉴를 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버튼이 있는데요. 고객지원 항목에 있는 지원 부분으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지원 검색

다음과 같이 지원 검색 항목이 나타났습니다. 로지텍 g1 마우스 드라이버 파일을 찾기 위해서 검색창에 G1을 입력하고, 오른쪽에 있는 돋보기 모양의 버튼을 눌러서 검색하도록 하겠습니다.

g1 옵티컬 마우스

위의 화면에서처럼 G1 옵티컬 마우스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술 자료, 보증, 커뮤니티 등 다양한 항목이 있는데요.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드라이버 파일이 있는 곳으로 이동이 됩니다.

드라이버 파일 받기

사용자의 운영체제에 해당하는 드라이버가 나타납니다. 저는 윈도우7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만약, 다른 것이 표시된다면 직접 운영체제 버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제 SetPoin 부분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로지텍 g1 마우스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컴퓨터에서 실행하셔서 설치 작업을 하시면 됩니다.

'유용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유기 이름변경 방법 알아보기  (0) 2017.01.06
자동차 벌점 조회 방법  (0) 2017.01.05
우편번호 변환기 이용하기  (0) 2017.01.03
egg파일 열기 방법  (0) 2017.01.02
게임사양체크사이트 - 캔유런잇  (0) 2016.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