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인터넷 창 고정 방법

★§§§§§§★ 2017. 1. 12. 23:54

인터넷 창 고정 방법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을 하기 위해서는 웹 브라우저를 실행해야 합니다. 익스플로러를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요. 자꾸 화면이 작게 나오더라고요.

인터넷을 통해서 기사도 보고, 동영상도 봐야 하는데 작은 화면으로는 답답하기만 합니다. 매번 최대화 버튼을 눌러서 키우는 것도 귀찮기만 한데요. 간단한 설정으로 처음부터 최대 크기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누구나 쉽게 인터넷 창 고정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따라 하시면 금방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창 고정

익스플로러 속성

익스플로러(explorer)를 실행하면 왼쪽 이미지처럼 작은 창으로 나타나는데요. 네모 버튼을 눌러야지만 커지게 됩니다. 이것을 처음부터 크게 나오도록 바꿔 볼게요. 바탕화면에 있는 인터넷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시고, 속성으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만약,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없다면 윈도우의 시작 버튼을 누르시고, 모든 프로그램으로 들어가면 있습니다.

실행 기본창

다음과 같이 Internet Explorer 속성 창이 나타났습니다. 바로 가기 탭이 선택되어져 있는데요. 이곳에서 인터넷 창 고정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실행 항목을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기본 창으로 되어 있는데요. 작은 화면으로 나오게 설정되어 있는 것입니다. 이 부분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최대화 적용

위의 화면에서와 같이 실행 항목을 눌러보시면 선택 가능한 목록이 나오는데요. 기본, 최소화, 최대화가 있습니다. 각각의 설정으로 인터넷 창 크기 고정을 할 수 있습니다. 크게 만들기 위해서 제일 마지막에 있는 최대화를 선택하시고, 적용하시면 됩니다. 이제부터 넓은 화면으로 실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인터넷 창 고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쉽죠? 얼른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유용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글파일 열기 쉬운 방법  (0) 2017.01.17
엑셀 행열 바꾸기 방법  (0) 2017.01.13
구글 카드등록 및 해제 방법  (0) 2017.01.11
인터넷 쿠키 삭제 방법  (0) 2017.01.10
java 8 설치 방법  (0) 2017.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