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인터넷 보안경고 없애는법

★§§§§§§★ 2017. 2. 7. 18:38

인터넷 보안경고 없애는법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에서 인터넷을 하다 보면 갑자기 나타나는 팝업창 때문에 신경 쓰일 때가 있습니다. 간단한 문제면 상관없지만 보안과 관련된 내용이라면 대처를 잘해야 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자체적으로 보안 기능을 적용해 놨는데요. 특정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악성 코드가 있거나 위험한 내용이 있으면 차단되고 경고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하지만 멀쩡한 사이트에서도 나타나더라고요. 이런 경우에는 사용자가 직접 설정 변경을 통해서 보안 경고 화면이 나타나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보안경고 없애는법

인터넷 옵션

먼저, 위의 화면에서처럼 익스플로러의 메뉴를 실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른쪽 위를 보시면 톱니바퀴 모양으로 생긴 버튼이 있어요. 이것을 사용하면 됩니다. 메뉴 목록이 나타나면 인터넷 옵션 항목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밑에서 2번째 위치에 있습니다. 마우스를 사용해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지정 수준

다음과 같이 인터넷 옵션 창이 나타났습니다. 처음에는 일반 탭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바로 옆에 있는 보안 탭으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보안 설정을 변경할 영역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항목을 선택하신 후, 아래에 있는 사용자 지정 수준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낮은 권한의 웹 콘텐츠 영역

인터넷 보안경고 없애는법은 간단합니다. 보안 설정에서 몇 가지 부분만 수정하면 됩니다. 화면 스크롤을 내려서 낮은 권한의 웹 콘텐츠 영역이라고 적혀 있는 부분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사용을 선택해 주세요.

웹 페이지에서 액티브 콘텐츠 허용

다음으로 웹 페이지에서 액티브 콘텐츠에 대해 제한된 프로토콜 사용 허용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이것도 사용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혼합된 콘텐츠 표시

마지막으로 혼합된 콘텐츠 표시도 사용으로 만드시면 됩니다. 모든 설정이 완료되었다면 화면 아래에 있는 확인을 눌러서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영역을 기본 수준으로 다시 설정

이제 인터넷 항목에서도 위에서 설명해 드렸던 부분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처음 상태로 돌아가고 싶다면 초기화 작업을 하시면 되는데요. 위의 화면에서처럼 모든 영역을 기본 수준으로 다시 설정 버튼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유용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랜카드 드라이버 설치 자동으로 하기  (0) 2017.02.09
엑셀 고정셀 사용 방법  (0) 2017.02.08
엑셀 최근문서 삭제 방법  (0) 2017.02.03
컴퓨터 일본어 자판 설정  (0) 2017.02.02
wav mp3 변환 방법  (0) 2017.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