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카드 드라이버 설치 자동으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새로 구입하게 되면 할 수 있는 일이 별로 없습니다. 인터넷에 연결을 해야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는데요. 랜(LAN) 선을 꽂는다고 바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적으로 드라이버를 설치해줘야 정상적인 작동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장치의 모델명을 정확히 알고 있다면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서 파일을 받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만약 모르거나 귀찮을 경우 자동으로 PC를 스캔한 후, 드라이버를 찾아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되는데요.

오늘은 누구나 쉽게 자동으로 드라이버 파일을 찾아주는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으로 인터넷을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랜카드 드라이버 설치

3dp net 검색 화면

먼저, 오늘 사용할 프로그램 이름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3DP 넷(3DP NET)입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랜카드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받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파일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데요. 공식 사이트도 있으니 검색을 통해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카페에서 운영되고 있더라고요.

압축 풀기

이제 자신의 컴퓨터에 받아진 파일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화면에서처럼 압축이 풀어질 폴더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기본 폴더를 사용해도 되고, 변경하셔도 됩니다. OK 버튼을 누르면 압축 해제 과정이 시작됩니다.

컴퓨터 스캔 작업

압축이 모두 풀어지게 되면 위와 같이 3DP Net 프로그램이 실행 됩니다. 이제 랜카드 드라이버 설치 작업을 해보도록 할게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자동으로 사용자의 컴퓨터를 스캔한 후, 랜 카드 정보를 표시해 줍니다. 이곳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장치 드라이버 설치 마법사

위의 화면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장치 드라이버 설치 마법사가 시작되는데요. 다음 버튼을 눌러서 설치 과정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무료이니 여러분도 직접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용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ppt 폰트 적용 방법  (0) 2017.02.15
네이버 동영상 전체화면 안될 때 해결법  (0) 2017.02.10
엑셀 고정셀 사용 방법  (0) 2017.02.08
인터넷 보안경고 없애는법  (0) 2017.02.07
엑셀 최근문서 삭제 방법  (0) 2017.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