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tif pdf 변환입니다

★§§§§§§★ 2016. 6. 16. 18:21

이미지 파일의 확장자를 보면 여러 가지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jpg, png 등 자주 볼 수 있는 것도 있고, bmp, tif 등 생소한 것들도 있습니다. 국제적 표준인 피디에프 문서로 변환해서 보면 좋은데요. tif pdf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도 할 수 있으며,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다면 온라인으로 변환하고 파일을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디서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구글 검색


먼저, 구글에서 검색하도록 할게요. 검색 창에 tiff to pdf를 입력해주세요. 위의 화면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결과가 나옵니다. 여러 가지가 나오지만, 저는 2번째에 나오는 사이트가 좋더라고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빠른 속도를 보여줍니다.


파일 선택


tif pdf 변환을 하기 위해서 파일을 선택해줘야 합니다. 위의 그림에서처럼 파일 선택 버튼을 눌러주세요. 탐색기 창이 나타납니다. 원본 파일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시고, 선택한 뒤에 여시면 됩니다.


Convert


방금 올린 파일의 이름이 나타났습니다. 이제 오른쪽에 있는 초록색 Convert 버튼을 클릭해서 변환 작업을 시작하면 됩니다.


파일 받기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다음과 같이 파일을 받을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저장을 클릭해서 자신의 컴퓨터에 받으시면 됩니다.


tif pdf 변환


tif pdf 변환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원본 파일과 바뀐 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도 직접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