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jpg ai 변환 방법 입니다

★§§§§§§★ 2016. 4. 21. 19:37

일러스트 작업을 하시는 사람들 이라면 *.ai 형식의 파일을 많이 보셨을 거에요. 어도비(adobe)에서 제공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만들 수 있는 파일인데요. 이미지 작업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일반적인 그림파일도 ai 파일로 변환을 할 수 있을까요?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는 방법을 사용하면 jpg ai 변환을 쉽게 할 수가 있습니다. 특별한 프로그램이 없이 인터넷을 통해서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한데요. 빠르고 간단하게 가능 합니다.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 드리도록 할게요.


jpg to ai 검색 결과


저도 처음에는 어떻게 하는지 알지 못했어요. 항상 막히는 일이 생길 때는 구글(google)에 도움을 요청 합니다. 검색창에 jpg to ai를 입력해 보았더니 검색 결과 첫번째에 사이트 한곳을 소개해 주더라구요. 이곳에 접속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일 열기


Convert Cat이라는 사이트 입니다. 1번 탭을 사용하면 자신의 컴퓨터에 있는 파일을 올려서 변환 할 수 있으며, 2번 탭을 통하면 URL을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저는 1번을 사용하도록 할게요. Choose Files 버튼을 눌러서 파일을 열도록 할게요.


jpg 파일 선택


열기 창이 나타났습니다. ai로 바꾸기 위해서 jpg 파일을 선택해 주도록 하겠습니다. 


변환 포맷 선택


이제 Select the extension에서 ai를 선택해줘야 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포맷이 있기 때문에 다음번에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Convert 시작


변환 완료된 파일은 이메일을 통해서 전송을 해준다고 합니다. 파일을 받기 위한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모든 설정이 완료되었다면 마지막에 위치한 Convert 버튼을 클릭하도록 합니다.


jpg ai 변환 완료


다음과 같이 변환이 완료되었다는 문구를 만날 수 있어요. 위에서 입력했던 이메일로 접속을 하셔서 jpg ai 변환 완료된 파일을 받아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유용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대학교 맞춤법검사기 입니다  (0) 2016.04.26
한글 사진 삽입 입니다  (0) 2016.04.25
mp3 wav 변환기 프로그램 입니다  (0) 2016.04.20
컴퓨터 암호설정 입니다  (0) 2016.04.19
jpg png 변환 방법 입니다  (0) 2016.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