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아이폰 동영상 인코딩 방법입니다

★§§§§§§★ 2016. 5. 5. 18:27

디자인도 예쁘고 성능도 좋아서 많은 사람이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감상하는데 있어서는 조금 불편한데요. 아무 포맷이나 재생시켜주지 않습니다. mp4 형식만 지원을 해주기 때문인데요. 내가 가진 영상을 재생시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이폰 동영상 인코딩을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인코딩 프로그램들이 많아졌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제품에는 애플의 아이폰 카테고리를 만들어놔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다음팟인코더


오늘 소개해드릴 소프트웨어는 다음팟인코더입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무료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하시고 실행시켜 주세요. 위와 같은 첫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인코딩 탭을 사용하도록 할게요. 이제 불러오기 버튼을 눌러서 인코딩하려는 동영상을 열어주세요.


애플 인코딩 옵션


이제 아랫부분으로 이동하겠습니다. 휴대 기기용이라고 쓰여 있는 부분을 마우스로 눌러주세요. 인코딩 옵션에 보시면 애플이 있습니다. 이제 오른쪽으로 이동해서 iPhone 고화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이폰5 이상을 사용하시고, 만약 자신이 원하는 해상도가 있다면 세부 설정을 통해서 직접 지정하시면 됩니다.


아이폰 동영상 인코딩


모든 설정이 완료되었다면, 인코딩 시작 버튼을 눌러서 변환 작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그림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인코딩 창이 나타납니다. 진행 시간과 남은 시간을 통해서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인코딩 완료 화면


아이폰 동영상 인코딩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폴더 열기를 눌러서 파일을 확인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유용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pdf 이미지 추출 방법입니다  (0) 2016.05.09
mkv 코덱 설치입니다  (0) 2016.05.07
아이피타임 설정 방법입니다  (0) 2016.05.04
yessign activex 설치입니다  (0) 2016.05.03
영어 타자 연습 프로그램입니다  (0) 2016.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