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영어 타자 연습 프로그램입니다

★§§§§§§★ 2016. 5. 2. 22:12

컴퓨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키보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문서 작성이나 인터넷을 이용할 때 입력하는 수단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은 연습이 필요한데요. 우리가 사용하는 한글은 그나마 익숙하지만, 영어는 더욱 연습해야 합니다. 오늘 여러분에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영어 타자 연습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을 통해서 꾸준히 실력을 쌓으시면 어느덧 능숙하게 영어 타자를 입력하는 자신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럼 설치부터 사용법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한컴타자연습 온라인서비스


오늘 알아볼 소프트웨어는 한컴 타자연습입니다. 먼저, 인터넷 검색창에 '한컴타자연습 온라인서비스'를 입력하고 검색해 주세요. 사이트에 위와 같이 주소가 나타납니다. 마우스로 클릭해서 접속하도록 할게요.


한컴 타자연습 설치 파일 받기


첫 화면에 한컴 타자연습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마우스로 눌러보세요. 파일 받기가 됩니다. 이제 자신의 컴퓨터에 받아진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다음과 같이 실행해 보도록 할게요. 로그인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가입을 통해서 아이디를 만들 수 있는데요. 온라인으로 다른 사람들과 경쟁을 할 수 있습니다. 혼자 연습하고 싶으시다면, 혼자 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정 및 통계


처음에는 한글 상태로 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영어로 바꿔볼게요. 오른쪽 아래에 있는 설정/통계 버튼을 눌러주세요.


글자판 영어 선택


글자판 선택 부분에 영어로 변경을 해주세요.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설정이 완료되었다면, 오른쪽 아래의 돌아가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영어 타자 연습하기


위의 그림과 같이 영어 타자 연습을 할 수 있도록 변경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열심히 연습하셔서 실력을 쌓으시기 바랍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