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swf 변환 프로그램 입니다

★§§§§§§★ 2016. 4. 28. 20:51

swf 파일은 어도비(adobe) 회사의 플래시를 활용해서 만든 움직이는 그래픽 파일입니다. 우리가 인터넷을 하다가 만날 수 있는 움직이는 이미지가 바로 이것인데요. swf 변환을 통해서 동영상으로 만들 수가 있습니다. 무료 인코딩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일반적인 영상 파일로 만들게 되면 우리가 흔하게 사용하는 플레이어로 언제, 어디서든 재생해서 볼 수가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으므로 어려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오늘 여러분에게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오늘 사용할 소프트웨어는 다음팟인코더입니다.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설치파일을 실행해서 설치해 주세요. 완료 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날 수 있는데요. 불러오기 버튼을 눌러서 변환하고자 하는 swf 파일을 열어주세요.



방금 열기를 진행한 파일이 목록에 나타났습니다. 이제 아랫부분으로 이동하도록 할게요. PC 저장용 탭을 마우스로 클릭해 주세요. 인코딩 옵션이 있습니다. PC/PMP용을 체크하시고, 화면 크기와 화질을 설정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자신이 변경하고자 하는 파일 형식을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swf mp4 변환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다음팟인코더의 오른쪽 아래 화면을 보도록 할게요. 예상 인코딩 결과를 보여 줍니다. 뭔가 어려운 단어로 쓰여있는데요. 솔직히 몰라도 됩니다. 우리는 인코딩 시작 버튼을 눌러서 변환을 시작하겠습니다.



인코딩 작업이 끝나게 되면 완료 창이 나타납니다. 폴더 열기를 눌러서 swf 변환 파일 확인하시고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