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무료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입니다

★§§§§§§★ 2016. 4. 27. 21:53

사람이 아프면 병원에 갑니다. 컴퓨터가 바이러스에 걸리면 어떻게 될까요? 느려지고, 프로그램 오작동 등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것을 미리 막아야 하는데요. 무료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주기적으로 검사해서 치료하고, 실시간 검사 기능을 활용해서 바이러스가 침투하기 전에 막을 수도 있습니다. 무료라고 성능에 문제가 있는 것도 아니며,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해주기 때문에 더욱 좋습니다. 그럼 여러분에게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자세히 알려 드리도록 할게요.


무료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v3 lite


오늘 알아볼 소프트웨어는 안랩(AhnLab)에 배포하고 있는 V3 Lite입니다. 설치 파일을 받아서 설치를 해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정밀 검사, PC 최적화, 관리, 도구 등의 기능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현재 나의 PC 상태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안전하다고 하니까 안심이 됩니다.


정밀 검사


각각의 기능을 한가지씩 살펴보도록 하죠. 첫 번째로 정밀 검사 항목입니다. 최근 검사가 언제 이루어졌는지 시간으로 알려주는데요. 오래되었다면 한 번씩 해주는 것이 좋아요. 검사를 원하는 부분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아래의 검사 시작 버튼을 누르면 시작이 됩니다.


바이러스 검사 화면


다음과 같이 검사 대상 부분에 현재 검사하고 있는 파일의 이름을 보여 줍니다. 검사 시간과 검사 수도 표시가 됩니다. 감염된 파일이 발생할 경우 악성코드 이름과 함께 경로와 상태 등을 보여 주는데요. 검사 완료 후에 치료할 수 있습니다.


PC 관리 화면


이외에도 PC 관리도 할 수 있습니다. 나의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과 ActiveX, 툴바 등을 파악할 수 있고, 삭제도 가능합니다.


PC 최적화


PC 최적화도 할 수 있는데요. 각종 영역에 대해서 가능합니다. 내가 원하는 항목만 선택해서도 가능하므로 좋습니다. 여러분도 무료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으로 자신의 PC를 지키기 바랍니다.

'유용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mp3 재생 프로그램입니다  (0) 2016.04.29
swf 변환 프로그램 입니다  (1) 2016.04.28
부산대학교 맞춤법검사기 입니다  (0) 2016.04.26
한글 사진 삽입 입니다  (0) 2016.04.25
jpg ai 변환 방법 입니다  (0) 2016.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