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이 발전하면서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아졌습니다. 컴퓨터도 마찬가지인데요. 얼마 전에 노트북을 사니까 자체적으로 블루투스 기능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이에 맞게 드라이버를 설치해줘야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는데요. 윈도우7 블루투스 드라이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제품 모델명을 정확히 알아야 설치할 수 있는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을 쓴다면 몰라도 자동으로 검색해서 알려주기 때문에 더욱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3dp chip 사이트


오늘 사용할 프로그램부터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3dp chip입니다. 포맷하거나 컴퓨터를 새로 샀을 때 드라이버를 설치하기 위해서 필수적으로 필요한 소프트웨어인데요. 자동으로 찾아주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위에 표시된 주소로 접속하셔서 받으시면 됩니다. 이것을 사용해서 윈도우7 블루투스 설치를 진행할 수 있어요.


3dp chip 실행 화면


3dp chip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컴퓨터에 블루투스 기기가 들어 있다면 기타 기기에 나타납니다. 마우스로 클릭해보세요.


윈도우7 블루투스 드라이버 설치


새로운 인터넷 창이 열리면서 윈도우7 블루투스 드라이버 설치 파일을 찾아줍니다. 자신의 PC의 운영체제에 맞는 것을 클릭하시면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