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rar 압축풀기 프로그램입니다

★§§§§§§★ 2016. 5. 18. 20:52

압축 프로그램의 역사가 오래된 만큼 수많은 프로그램이 생겼습니다. RAR 파일은 WinRAR 프로그램을 통해서 만들어진 것인데요. ZIP이나 7Z 등 많이 보던 포맷이 아니라서 당황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rar 압축풀기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데요. 사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설치 파일을 받는 법부터 사용하는 방법까지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반디집(Bandizip)


오늘 사용할 소프트웨어는 반디집(Bandizip)입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의 파일 압축 분야에서 1위를 하고 있을 만큼 많은 사람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리웨어이므로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파일을 받아주세요.


반디집 설치


다음과 같이 반디집 설치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설치 옵션에서 폴더를 지정할 수 있으며, 그룹 생성, 단축 아이콘, 확장자 연결, 작업 표시줄에 고정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설치 버튼을 눌러서 완료해주세요.


파일 열기


rar 압축을 해제하기 위해서 반디집을 실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첫 화면을 보시면 열기 버튼이 있는데요. 마우스를 사용해서 클릭해주세요. 열기 창이 나타나는데요. rar 파일을 열어주면 됩니다.


rar 압축풀기


다음과 같이 rar 파일이 목록에 나타났습니다. 이제 메뉴에 있는 풀기 버튼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rar 압축풀기가 진행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